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후유는왜건에서잘안씀? 미카스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31 작성일 2022-04-21 12:45:06 https://arca.live/b/counterside/48927396 그냥예쁘장한바보멍청이하나내면나도좋고상대도좋은거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4-21 12:45:17 *수정됨 못생김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46:38 emotion 2022-04-21 12:46:11 건에서 황금률이 지켜질거라 보시나오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46:49 emotion 2022-04-21 12:47:09 스피라도 뒤진 마당에 치후유를 어따 씀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48:31 성능에굴복해선안대여 펼쳐보기▼ emotion 2022-04-21 12:48:47 저도 그런 생각을 할때가 있었답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47:13 굳이 쓸 필요는 음슴 나는 각성 디펜더 메타면 들고가서 쓰긴 하는데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48:03 얘디피붙은거보면템만잘줘도갈갈해버릴거같던대 펼쳐보기▼ ㅇㅇ 2022-04-21 12:49:17 아무래도 스커라서 버스트딜에 약한 것도 문제라서 메타를 매우 탐 굳이 그렇게 힘들게 안 써도 편하게 가는 방법도 많고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51:26 그냥다시스탯보니까괴물가튼데왜유독안쓰나싶엇엇슴.. 머업이라두받아야써주는앤가싶기도햇고 펼쳐보기▼ 나도줘 2022-04-21 12:48:14 무난한 3코 스커탱인데 무난한 캐릭은 건에서 살아남지 못함 수구...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50:14 windy 2022-04-21 12:48:40 연약한 아가라서 건이라는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업슴 펼쳐보기▼ 미카스타 2022-04-21 12:50:32 바보멍청이라서못살아남는거겟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씨 대문 눈아프노 뭐요왜요 2022.04.21 60 1 에타에서 드립 치는 대학 부러움... [11] 워렉 2022.04.21 124 0 이게 깔끔해서 좋더라 [4] 베버 2022.04.21 136 0 찢칠라 진화버전은 진짜 역겹네 [1] ㅇㅇ 2022.04.21 82 0 노자리아 [2] 카미시라사와 2022.04.21 59 1 페도 굿즈 나올때 댓다 [4] 어린이애호가 2022.04.21 58 -1 스포 님덜 스토리 8지 까지 미신분들에게 질문있음 [8] 르르르르르르 2022.04.21 141 0 스포 버그) 그늘의 밑바닥에서 이런 애 있었냐 [15] Something 2022.04.21 237 6 어어 그 방역은 안된다 이기 [1] ㅇㅇ 2022.04.21 77 0 건틀렛 깡통덱 ㅎㅇ [5] ㅇㅇ 2022.04.21 102 1 유서깊은 카사 방역짤 이거 아님? [24] miHoYo 2022.04.21 2376 83 라니방송볼만함? [4] 폴리네시아 2022.04.21 99 0 챈쵀,,,초냐?? [6] 카렌 2022.04.21 59 0 근데 대문에 노무현 박히는거 싫어할수도 있지 [2] 킹헤일로 2022.04.21 119 -6 훈련된 근첩 찾는법 알려드릶.. [7] Radeath 2022.04.21 146 0 아직도 모르겠냐 [4] 베버 2022.04.21 94 0 뭐야 시발대ㅜㅇㄹ 왜리래 [2] dwsss 2022.04.21 62 -1 공로패 셋바만 먹고 튀어야지 싶은데 청안아이 2022.04.21 33 0 대문 ㅋㅋㅋ [1] 하나팠다 2022.04.21 37 0 ✋질문 ???? 미확인생명체 2022.04.21 30 0 성능좋은 방역짤이 하나 있긴 한대 [6] 반갑노 2022.04.21 97 0 본사 도감 빨간불 안없어져 [5] ㅇㅇ 2022.04.21 98 0 재무장 그만 사기로 내 이 씨발련들아 [17] 알피지훈 2022.04.21 2065 50 치후유는왜건에서잘안씀? [15] 미카스타 2022.04.21 131 0 스포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렇게 각성할듯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2.04.21 117 0 방역 대문 뭐냐 [4] Something 2022.04.21 112 0 대?문 [3] 아루엘 2022.04.21 75 0 한달 너무 짧아 [8] 어린이애호가 2022.04.21 92 0 갑자기 왜 방역 대문으로 바뀜? [2] ㅇㅇ 2022.04.21 86 0 생각해보니 찢칠라는 존나 역겨워서 올라면 차단먹지? [9] 보노본호 2022.04.21 106 1 건틀렛 이게 뭐얔ㅋㅋㅋ [1] ㅇㅇ 2022.04.21 61 0 예전에 폰에 노무현짤 넣어놓고 다녓는데 [5] 나도줘 2022.04.21 64 0 팩트)근첩 제일 잘 잡는 듀오는 노장이다 [5] Gorillaz 2022.04.21 109 3 개선 스비님들 도감 스토리에 로비 음악 출력되는 것 좀 고쳐줘 Something 2022.04.21 87 2 노자리아 르 프리데 [2] 청안아이 2022.04.21 73 1 ✋질문 110한계 초월 질문 [9] 란란 2022.04.21 133 0 대문이제봣는데여기일베채널임??? [4] 나도줘 2022.04.21 99 1 방역대문에 하림이 궁이 없는게 조금 허전한 느낌도 든다 temprun 2022.04.21 59 0 필요한캐릭8번째패일때ㄹㅇ씨발좆같네 [3] ㅇㅇ 2022.04.21 55 0 왜 방역짤 걸렸냐 [12] 양한솔왕팬 2022.04.21 148 0 이거나 들어보샒,,, [6] purple 2022.04.21 64 0 이거 카붕이 얼굴보고 좆같아서그런거아님? [3] 보노본호 2022.04.21 72 1 이놈의,,,썩을,,,,우파색히덜,,,, [1] ㅇㅇ 2022.04.21 60 0 방역짤 걸어두니 영원한라뉴비 2022.04.21 68 0 대문 좀 아닌거 같음 [2] ㅇㅇ 2022.04.21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21 12: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