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시는 역겹지만 공략은 봐야되는게 근본인 분들 답게
이중잣대 내로남불<< 이거 존나 오짐
대표적으로
'나는 내 생각을 말하지만 반대되는 의견은 받기 싫음'
'나는 어그로를 끌고싶지만 욕은 먹기 싫음'
가 있고
대표적인 행동 양상으로
패드립 먹어서 기분나쁨 신고or저격
익명 커뮤니티에 소속감을 표출
상대방을 통제할려함(~선넘지 마세요, ~하지 마세요)
알았으면 저희 루리웹 휀님들은 위의 사항에 유의하여 들키지 않게 채널 활동 영유하시길 바랍뉘돠 훠훠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