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구관총, 구관검이라는거 들고 시작하고싶은데 손리세하면댐? 예쁘고귀엽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2022-04-29 07:10:35 https://arca.live/b/counterside/49432859 엉?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2-04-29 07:11:16 구관총은 금방먹고 구관검도 통언뜬잏껄 펼쳐보기▼ 호롱롱 2022-04-29 07:11:35 구관검은 템 좀 갖춰야지 국왕검이 되는 놈이라 구관총만 들고시작해라 펼쳐보기▼ 예쁘고귀엽고 2022-04-29 07:15:55 난 피빕관심 아예없고 그냥 솔저들고 스토리만 밀고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외안쳐줆.. [6] 외없음 2022.04.29 50 0 태포로 타오린만들면 씹게이임? [2] ㅇㅇ (14.33) 2022.04.29 60 0 재무장 또 아가리 놀리면서 유야무야 넘어갈라 하겠지 ㅇㅇ 2022.04.29 43 0 건틀렛 대충 본인 전략전덱 [2] 악질 2022.04.29 125 0 개노 뜰때까지 힐데 가은함 ㅇㅇ 2022.04.29 29 0 연습)와 네찐이 5코에 이동속도 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뿝뿌룽 2022.04.29 89 0 짤 초인이면 개노 잘나옴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4.29 79 0 카사 세계관에서 침식체랑 섹스한사람은 없을까 [5] ㅇㅇ 2022.04.29 80 0 응애 [3] 불타는쓰레기 2022.04.29 47 1 보닌 전략전방덱 잉딩 2022.04.29 50 0 개노 언제 뜰 것 같음? [3] 에시온 2022.04.29 74 0 내가 오늘 개노에서 재무장 너프 얘기 안할 박상연이면 개추ㅋㅋㅋㅋ [5] 날개그늘 2022.04.29 356 25 오늘이 개노뜨는날이였나 [4] 잉딩 2022.04.29 64 0 전략전 방어덱 떡밥임? [2] ㅇㅇ 2022.04.29 72 0 짤녀 안목이 좋은만큼 개노 잘 나옴 [2] 제티 2022.04.29 67 0 카붕이 야한생각햇더니 코피남 [4] 나도줘 2022.04.29 89 0 라파엘라 변신하면 아예 스트라이커댐? [3] 양구이 2022.04.29 78 0 옛날에 유영철땜시 사이코패스 테스트 유행한적도잇음 [4] 꿀때지 2022.04.29 82 0 짤녀꼴릴수록개노축제임 [16] 디셉션 2022.04.29 118 1 오늘 개노가 나와? [2] 탄냥 2022.04.29 53 0 5코스트의 가치 [6] 늒네 2022.04.29 82 0 다꺼져 [1] ㅇㅇ 2022.04.29 45 0 난 개발자 노트 펼쳐지는게 두렵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4.29 40 0 나 구관총, 구관검이라는거 들고 시작하고싶은데 손리세하면댐? [3] 예쁘고귀엽고 2022.04.29 111 0 아씨발 물질이름 외우는데 개빡치네 ㅅㅂ [9] AKANE 2022.04.29 122 0 운지 [4] 나도줘 2022.04.29 57 1 ㄴmbti얘기면 딸침 [1] 보노본호 2022.04.29 54 0 MBTI MSAD나옴 ㄷㄷ [1] 뿝뿌룽 2022.04.29 46 0 본인 딸감으로 자주 쓰는거 [7] 비질란테 2022.04.29 181 0 ISFJ 들와보셈ㅋ Revena 2022.04.29 30 0 오늘 개노가 제발 분탕이 아니길 요정버서 2022.04.29 15 0 짤녀 꼴릴수록 개노 잘나옴 [6] flawless 2022.04.29 80 1 MBTI이거 떴는데 좋은가요? [2] ㅇㅇ 2022.04.29 66 0 네퀴티아 뭔가 5종이라니까 허접같음 [5] 탄냥 2022.04.29 96 0 혈액형성격설 보다 mbti가 낫긴해 [3] 꿀때지 2022.04.29 70 0 여기 톡방 있나요 [5] 잉딩 2022.04.29 40 0 MBTI 할때마다 PTSD옴 [2] Radeath 2022.04.29 60 0 문제 한개에도 바뀌는게 I E임 ㅇㅇ (14.33) 2022.04.29 31 0 난 entp임 ㅇㅇ [1] 껌정도깨비 2022.04.29 32 0 mbti 오랜만에 해봤는데 엄청 다르게 나오네 불타는쓰레기 2022.04.29 28 0 짤녀 이쁠수록 개노 축제분위기임 [10] ㅇㅇ 2022.04.29 119 0 저 mbti 이거엿음 [7] 꿀때지 2022.04.29 80 0 오떡해여 저 mbit-bozi 나왔어요 ㅠ ㅜ 오떡해요 [2] ㅇㅇ 2022.04.29 50 0 진짜 돈 많이 내고 하는 심리검사가 더짜증남 [2] 터보젯 2022.04.29 52 0 상여니 지금 머리털 쥐어뜯고있을듯 [1] ㅇㅇ (39.117) 2022.04.29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29 07: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