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은 아직 안끝났다구!!!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개발자 노트 펼쳐지는게 두렵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짜잔 <<< 걍 리콜 한번 더 해야하는 수준
[3]
110
2
레이드외안쳐줆..
[6]
50
0
태포로 타오린만들면 씹게이임?
[2]
60
0
재무장 또 아가리 놀리면서 유야무야 넘어갈라 하겠지
43
0
건틀렛
대충 본인 전략전덱
[2]
125
0
개노 뜰때까지 힐데 가은함
29
0
연습)와 네찐이 5코에 이동속도 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90
0
짤 초인이면 개노 잘나옴
[3]
79
0
카사 세계관에서 침식체랑 섹스한사람은 없을까
[5]
80
0
응애
[3]
47
1
보닌 전략전방덱
50
0
개노 언제 뜰 것 같음?
[3]
75
0
내가 오늘 개노에서 재무장 너프 얘기 안할 박상연이면 개추ㅋㅋㅋㅋ
[5]
357
25
오늘이 개노뜨는날이였나
[4]
64
0
전략전 방어덱 떡밥임?
[2]
72
0
짤녀 안목이 좋은만큼 개노 잘 나옴
[2]
67
0
카붕이 야한생각햇더니 코피남
[4]
89
0
라파엘라 변신하면 아예 스트라이커댐?
[3]
78
0
옛날에 유영철땜시 사이코패스 테스트 유행한적도잇음
[4]
82
0
짤녀꼴릴수록개노축제임
[16]
118
1
오늘 개노가 나와?
[2]
53
0
5코스트의 가치
[6]
82
0
다꺼져
[1]
45
0
난 개발자 노트 펼쳐지는게 두렵다
41
0
나 구관총, 구관검이라는거 들고 시작하고싶은데 손리세하면댐?
[3]
112
0
아씨발 물질이름 외우는데 개빡치네 ㅅㅂ
[9]
123
0
운지
[4]
57
1
ㄴmbti얘기면 딸침
[1]
54
0
MBTI MSAD나옴 ㄷㄷ
[1]
46
0
본인 딸감으로 자주 쓰는거
[7]
181
0
ISFJ 들와보셈ㅋ
30
0
오늘 개노가 제발 분탕이 아니길
15
0
짤녀 꼴릴수록 개노 잘나옴
[6]
80
1
MBTI이거 떴는데 좋은가요?
[2]
66
0
네퀴티아 뭔가 5종이라니까 허접같음
[5]
96
0
혈액형성격설 보다 mbti가 낫긴해
[3]
70
0
여기 톡방 있나요
[5]
40
0
MBTI 할때마다 PTSD옴
[2]
60
0
문제 한개에도 바뀌는게 I E임
32
0
난 entp임 ㅇㅇ
[1]
32
0
mbti 오랜만에 해봤는데 엄청 다르게 나오네
28
0
짤녀 이쁠수록 개노 축제분위기임
[10]
119
0
저 mbti 이거엿음
[7]
80
0
오떡해여 저 mbit-bozi 나왔어요 ㅠ ㅜ 오떡해요
[2]
50
0
진짜 돈 많이 내고 하는 심리검사가 더짜증남
[2]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