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에픽세븐 드디어 정신차렸네 미야 추천 109 비추천 1 댓글 50 조회수 2950 작성일 2022-04-29 08:03:03 수정일 2022-04-29 08:03:36 https://arca.live/b/counterside/49435887 그니까 카사로 치면 저기 보이는 각성캐쯤 되는 캐릭들 선택권 준다는거지?상연아 우리 이러다 유저 다 뺏긴다당장 셋바 200개 쿼츠 1000개씩 뿌리자 ㅠㅠ 추천! 109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0] ㅇㅇ 2022-04-29 08:03:36 110등 2022-04-29 08:03:47 천젤은 왜 업슴 펼쳐보기▼ AKANE 2022-04-29 08:04:18 4성이라...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05:50 꼬리를문뱀 2022-04-29 08:07:47 그게 4성이였음? 펼쳐보기▼ AKANE 2022-04-29 08:09:18 4성이라 천장이 없는데 5성이랑 2중픽업으로 나옴... 근데 5성이 개병신캐릭이기도 하고 가챠회수 누적될수록 고성급 캐릭터 확률이 올라가는데 5성캐 나올때마다 횟수가 초기화돼서 존나 욕먹음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04-29 08:10:54 노린수준이구만 펼쳐보기▼ ㅇㅇ (210.205) 2022-04-29 08:34:30 삭제 수정 가챠회수 누적될수록 확률 오르는건 원신아님? 개좃픽에도 그런게 있엇나 펼쳐보기▼ Radeath 2022-04-29 08:56:27 좆픽은 확률 누적 없다 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03:53 포항항 펼쳐보기▼ 쀍뙉 2022-04-29 08:04:14 류료려랴 2022-04-29 08:04:23 거기에 각선권 한개도 뿌려야지 펼쳐보기▼ 흑우 2022-04-29 08:05:16 인류수호 2022-04-29 08:05:30 ㄹㅇ 다 뺏기게 생겼다 쿼츠 3천개 뿌려라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05:41 ㅇㅇ 2022-04-29 08:06:02 저기서 뭐 먹고 시작하면 됨? 리세 달리면 되냐? 펼쳐보기▼ 밀레니엄사이언스스쿨 2022-04-29 08:10:59 이런걱정 할필요없이 저중에서 아무것도안준다내용 수구...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4-29 08:06:27 이거 선택권 아니라 그러던데 뭘 주는 거 갖고 이렇게 왜곡한거야? 광고만 보면 선택권처럼 보이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08:13 뽑을 기회를 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4-29 08:09:03 *수정됨 아 그냥 각각 단독 픽업인데 저렇게 광고하는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4-29 08:09:59 저 월광 픽업 로테가 멋대로돌아서 어떤건 2~3년 픽업안했었다는데 이번에 픽업 골라서한다는거같던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4-29 08:10:12 OldKing 2022-04-29 08:10:16 픽업캐릭을 내가 커스텀해서 돌릴수 있는 커스텀 픽업 가챠를 돌릴 기회를 준다는 거임 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4-29 08:10:26 ㅆㅂ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10:28 ㅇㅇ 진짜 그냥 픽업만 하는거임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4-29 08:10:43 진니난 2022-04-29 08:07:33 난 오히려 카사가 갑자기 선택권 주는게 너무 무섭다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2-04-29 08:17:11 ㄹㅇ ㅋㅋ 갑자기 뭐 준다고 지랄하는 시점은 겜 뭐든 간에 족쳐놨다는 뜻이니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10:18 접속용계정 2022-04-29 08:12:20 temprun 2022-04-29 08:12:51 ㅇㅇ 2022-04-29 08:19:07 고를수있다했지 준단말은 안했다 펼쳐보기▼ ㅇㅇ (183.102) 2022-04-29 08:22:06 삭제 수정 80만원 내고 가져가라고 아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24:19 저거 선택권이 아니라 뽑을 권리를 주는 거라메 펼쳐보기▼ 화많은욕쟁이 2022-04-29 08:27:01 ㄹㅇ 카우사이 위기의식 좀 느껴야할 듯 www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28:27 내가 원하는 월광영웅을 ePICK!(80만원 내고) 펼쳐보기▼ voxDei 2022-04-29 08:29:17 픽(뽑아) 펼쳐보기▼ 셀린맘 2022-04-29 08:30:12 만나게만 해준다고했지 준다고는 안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8:30:25 ㄹㅇ 채용권 500개 뿌려야 된다 펼쳐보기▼ 렘딘 2022-04-29 08:32:19 ㅇㅇ 2022-04-29 08:32:59 백신사 2022-04-29 08:37:28 80만원짜리 사라고ㅋㅋㅋ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2-04-29 08:42:55 뽑을 권리를 주는거를 저렇게 광고한다고? 대가리가 어떻게 된거아님? 펼쳐보기▼ 핑크스핑크스 2022-04-29 08:46:23 ㅇㅇ 2022-04-29 08:47:48 PICK이라고했지 GET이라곤 안했다고 아ㅋㅋㅋ 펼쳐보기▼ 농어랴 2022-04-29 09:23:12 Wildseed 2022-04-29 09:24:16 ㅇㅇ 2022-04-29 09:40:58 저걸 다줘도 못한다구요 ㅋㅋㅋ 펼쳐보기▼ 대학원생카붕쿤 2022-04-29 10:06:51 가운데뇬 존나 데자이어 치이느낌나네 펼쳐보기▼ 랑편 2022-04-29 10:16:17 픽만 하라고 ㅋ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겜들정리해야지 [3] Aoi 2022.04.29 102 0 민심테스트 [1] 마루쉐 2022.04.29 67 -4 이거 6티 인히 케이스받는거 맞음? [2] 외없음 2022.04.29 93 0 근데 에픽 월광 컨셉이 머임 [4] 비질란테 2022.04.29 144 0 오늘따라 날씨가 춥네 ngcn 2022.04.29 20 0 개노 민심 확인방법 [2] ㅇㅇ 2022.04.29 122 0 노 쿨~ 암 쏘리~~ [4] 마루쉐 2022.04.29 62 0 월광 존나 비싼거 아니였나 [5] 미나링링 2022.04.29 142 0 어제 각힐뽑고 하는중인데 질문 [6] Ole9 2022.04.29 98 0 에붕이들 갔냐? [5] ㅇㅇ 2022.04.29 148 0 스포 ???:자 여기 권총입니다, 이땅의 이방인들이 쓰는 품위없는 무기들중 하나지요 [2] 꼬리를문뱀 2022.04.29 207 0 만약에 이번에 개노에 재소영 너프로 리콜뜨면 [6] 흑우 2022.04.29 115 0 . [2] Aoi 2022.04.29 51 2 뭐야 에붕이들 또 가ㄴ [1] Maximin 2022.04.29 124 2 카사 액션위주만화vs카사 야툰 [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4.29 107 0 스포 이번 스토리는 머리 식히고 보면 [3] dwsss 2022.04.29 246 1 ? 오늘 뭐 뜨는날임? [3] 딥러닝다람쥐 2022.04.29 82 0 ㅅㅂ 언제 한번 타오린을 너프하긴 해야하는데 [1] AKANE 2022.04.29 82 0 ㅍ 마루쉐 2022.04.29 42 0 답은 재소영 상향밖에 없다 ㄹㅇ [1] ㅇㅇ 2022.04.29 58 0 왠지 함선에 고정피해 면역 주고 넘어갈 것 같음 [1] 주블 2022.04.29 51 1 서면역에서~~ [3] 류료려랴 2022.04.29 39 0 인메셋은 하나씩은 만들어둘까 밀르스 2022.04.29 41 0 와 에픽세븐 드디어 정신차렸네 [50] 미야 2022.04.29 2950 108 너프전 골통님 위엄 다시한번 보고가라 사라진다 2022.04.29 86 2 늒네 네퀴 단챠로 뽑았는데 좋은가요? [2] ㅇㅇ 2022.04.29 80 8 개노59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2.04.29 27 0 미리연습함 ㅇㅇ 2022.04.29 52 0 고양이예스 59분 전 익명 2022.04.29 24 0 맛있다 이거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4.29 40 0 ✋질문 인히 있고 셋바 좀 남아있길래 돌려봄 이정도면 충분? [14] 악질 2022.04.29 159 0 17시에 뜨는 개노같은건 없다 게이야ㅋㅋㅋㅋㅋ 보노본호 2022.04.29 37 0 "재소영을 상향하겠습니다" [3] 110등 2022.04.29 104 0 아 개노 어딨냐고 ㅇㅇ 2022.04.29 33 0 오늘 네퀴 떡상하는 날이냐 그래그래 2022.04.29 33 0 개노 1시간전 ㅋㅋ 보르챠 2022.04.29 25 0 넥슨 이용 약관 변경 안내 앞에 수정 왜 붙었다 떨어졌다 하냐ㅋㅋ 뚜빵이 2022.04.29 47 0 ㄱㄴ 없다...? [1] 하야테 2022.04.29 29 0 개노 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척추탄 2022.04.29 17 0 개노 1시간 전, 폭풍전야. ㅇㅇ 2022.04.29 32 0 개노 16283872819분전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2.04.29 28 0 개노 ㅇㄷ? Fractal 2022.04.29 21 0 떳냐? 보노본호 2022.04.29 22 0 그레모리가 건에서 릴리자리 뺏은건가? [5] 아웃덕 2022.04.29 166 0 솔직히 개누 기대안댐 ㅇㅇ 2022.04.29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29 0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