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최근 윾쾌한 모습 많이 보이던 관리자에게도 버림받은 형제들이라고 원망하는 적들이 있어서 어두운 부분이 있다는 걸 보여줬고


병신새끼 취급받던 그로니아 정부와 반군들도 나름 신념이 있다는 걸 보여줌


카르네다스 전대만 봐도 타인을 살리기 위해 목숨을 버린 시드, 빼애액 거리는 몽타뉴로 명암이 있음












순수 암흑인 건 이 씨발 새끼 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