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깡우 근데 인인골골 맞춰줘도됨? 외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2 작성일 2022-04-29 08:14:37 https://arca.live/b/counterside/49436661 케이스 인히 6티어도되나? 아닌가 메이즈가 더 좋은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꿀꼬비 2022-04-29 08:15:00 인히비터는 6티어가 업서요 펼쳐보기▼ 꿀꼬비 2022-04-29 08:15:18 인메골골 줘도 충분하고 인고골골 줘도됨 고분자 체력이나 방어 6티어면 괜찮은편 펼쳐보기▼ 꿀꼬비 2022-04-29 08:15:44 그대신 고분자 줄경우엔 이제 타입잘골라야되는데 카운터해놧는데 솔저만나면 맛탱이감 펼쳐보기▼ 외없음 2022-04-29 08:16:11 아 그게 문제구나 펼쳐보기▼ 외없음 2022-04-29 08:15:28 고분자6티어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04-29 08:15:04 잠재 잘 뜨면 인히 케이스 줘도 뮤방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04-29 08:15:40 메이즈가 더 좋은데 케이스도 지피감만 보면 ㄱㅊ 펼쳐보기▼ 외없음 2022-04-29 08:16:48 늒네 2022-04-29 08:15:52 고분자에 셋바는 바르지마삶 ㅋㅋ 펼쳐보기▼ 늒네 2022-04-29 08:16:16 체방 뜬거면 써도 무방함 펼쳐보기▼ 외없음 2022-04-29 08:16:35 셋옵 근데 만약에 뜨면 메이즈안써도되나? 그래도 인메골골이 맞으려나 펼쳐보기▼ 늒네 2022-04-29 08:17:58 취향차긴 한데 타입피감도 나쁘지 않음 메이즈는 지피감 수치가 더 높고 치피저나 레피감처럼 선택할 수 있는 옵이 많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침식체들 왤캐 마니접음... [10] HOTT 2022.04.29 189 0 모모가 로자리아 만나면 열라앵길듯 [4] 스크류바 2022.04.29 151 0 킹덱 이기는 법 껌정도깨비 2022.04.29 34 0 원피스짤 보고 생각난건데 [6] dwsss 2022.04.29 81 0 스포 뭐야 변신장면 보여줘요 [3] ㅇㅇ 2022.04.29 185 0 ???:에난민들 이제 돌아간다 카바~ [20] Maximin 2022.04.29 2005 54 에픽 저거 커스텀 뽑기 아님? [3] 잔비파파 2022.04.29 105 0 개누 공개 40분전 [2] ㅇㅇ 2022.04.29 69 0 에챈 보니까 여기애들 다 줘도 힘들다더만 [9] 제티 2022.04.29 185 0 인히 잠재깔 모듈이 너무 없네 펭귄국밥 2022.04.29 25 0 킹은 대처법없음? [6] 흐우우우우웅 2022.04.29 92 0 또 원피감 최하옵 씨foot [5] ㅇㅇ 2022.04.29 147 0 다들 경시청 끌려가기 전에 야스쿠니 사이드 하지마라 [1] ㅇㅇ (59.19) 2022.04.29 86 0 옆집 신캐 그냥 여캐였으면 좋았을것을 [3] 꼬리를문뱀 2022.04.29 117 0 지옥에서 온 강아지 [1] 마루쉐 2022.04.29 64 0 고분자케이스 문제가 이거구나 [7] 외없음 2022.04.29 227 0 ? 시발 ㅋㅋㅋ 강소영 상향뭐냐?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4.29 118 -5 태유 옵하단 모여 [12] 사라진다 2022.04.29 145 -8 "없는데?" [1] 미야 2022.04.29 48 0 응애흑츙 돛거한걸로 노는 중 깐따삐야 2022.04.29 62 0 이번에픽세븐신캐나보고가셂.. [11]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29 256 -4 뉴비 숙제 끝냈다 [12] 우희비 2022.04.29 128 0 깡우 근데 인인골골 맞춰줘도됨? [12] 외없음 2022.04.29 222 0 창작 스포) "이제 끝이야 마에스트로." [24] 그리니앙 2022.04.29 1567 48 러브 인 유~~ 이제는 말하고 싶은데~~ 마루쉐 2022.04.29 152 0 네퀴 그냥 폐급으로만들고 에이미때처럼 환불권줘 [3] 상구비드 2022.04.29 113 0 다음 콜라보는 킹오파로 하자 [7] 비질란테 2022.04.29 148 0 개떡상노트 곧 뜬대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2.04.29 74 0 개노 17분전 맞지? 극한의가능충 2022.04.29 33 0 네퀴 궁 두번정도 맞아봣는데 [4] 요포포이 2022.04.29 122 0 개노 안내면 나 삐질거야 [4] 미야 2022.04.29 91 0 개노 어디감? 꼬리를문뱀 2022.04.29 26 0 에픽세븐 신비의메달 1000뽑이나 뿌리네,,, [7] 지아야미안해 2022.04.29 202 0 인히비터 메카 잠재 떴냐ㅋㅋ [5] 붉은돼지 2022.04.29 163 0 갓겜까지 49분 남음? 나는카붕이야 2022.04.29 22 0 한국인이 304명 있으면? [7] 유스티아나 2022.04.29 133 7 개쫄아서 부사장 냈는데 [6] 시그마져아 2022.04.29 105 0 에붕이들 갔다가 ngcn 2022.04.29 50 0 각선권이 가지고싶나? [3] 모르스 2022.04.29 117 0 아니 지원캐릭뭐야 시발 [4] 시니즈 2022.04.29 127 2 개노대비해서 반응 짤 개인 저장용 dwsss 2022.04.29 72 0 이제겜들정리해야지 [3] Aoi 2022.04.29 101 0 민심테스트 [1] 마루쉐 2022.04.29 67 -4 이거 6티 인히 케이스받는거 맞음? [2] 외없음 2022.04.29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29 08: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