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로 욕 안먹으려면
지금까지 나온 재무장 싹 다 갈아엎고 보상도 해줘야 될텐데
스비 얘들 올해 들어서 없뎃 한번도 없이 일하고
5~6월에도 할거 존나 많은데
그 많은 일을 제대로 할거 같진 않다
되도 않는 희망 붙잡을 바에는
걍 뒤죽박죽 코핀컴퍼니나 존버하련다
밸런스로 욕 안먹으려면
지금까지 나온 재무장 싹 다 갈아엎고 보상도 해줘야 될텐데
스비 얘들 올해 들어서 없뎃 한번도 없이 일하고
5~6월에도 할거 존나 많은데
그 많은 일을 제대로 할거 같진 않다
되도 않는 희망 붙잡을 바에는
걍 뒤죽박죽 코핀컴퍼니나 존버하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