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데 존나 슬프네 카르멘이 갑자기 씹련 스텐스 펼친거 빼고는 등장인물들 다 괜찮더라 반군도 생각보다 여러 모습 보여줘서 좋았음 근데 에필로그는 어디로 간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