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웡 린시엔 마조마왕 각지아

양하림 이프리트 신지아 캐오린      함선 요번에 새로 나온 금색 함선 오퍼 김하나



이거 쉴드파괴 어케 하는 거임?

원래 챈 공략보고 따라하는데 다 몰루 써서 어쩔 수 없이 1위덱 그대로 들고와서 쓰긴 했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서 그냥 패널티 거의다 떼고 쉴드 못꺠고 전멸당할 때 마다 새로 뽑아서 겨우 5초 남기고 잡았음

에전에도 이거랑 비슷한 덱 따라했다가 쉴드 파괴할 방법 못찾아서 결국 포기했는데 이 덱은 쉴드 파괴 어케 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