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를 올려서 게임이 터진것을 본게 벌써 2년

이쯤되면 개노가 문제인게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개노를 올리지 않으면 불타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는게 아닐까요?




그러니 불족이나 먹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