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2.0사태때 접었고

두번째는 어찌 복귀하다가 할로윈 이벤때 신디 각성 나올까 싶었는데 유나라서 실망해서 열정 식어서 접어버림

근데 지금은 유나 잘만 쓰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