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좋아

시발 스토리가 극적으로 가려면 누가 좀 죽고 그래야지

에픽은 씨발 죽어마땅한 새끼들도 안죽이고 이미지 세탁 존나해서 꾸역꾸역 살려놓는 꼬라지 존나 좆같애

게다가 스토리에서 캐릭 죽이더라도, 사망이라기보단 생사불명같은 느낌이라 상당히 거슬림
절벽에서 떨어졌다던가, 배 뚫리는건 봤는데 시체가 없다던가, 쓰러져있는걸 누가 주워갔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