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둘은 다른 세계선에 있는 애들 설정이라
이해는하는데 그냥 남캐인 애들한테
여자 스킨 나오는거는 좀 뭐랄까
스토리 몰입감이 확 깨는것같아서
개인적으로 나는 좀 그럼
뭔가 설정이 있는 스킨인건지는 모르겠다
스킨 사면 스토리가 열리는 뭐 그런건가
차라리 카린 주시영이 있는 세계선인 애들로
신캐 나오는게 더 나았을것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 지 궁금하긴하다
얘네 둘은 다른 세계선에 있는 애들 설정이라
이해는하는데 그냥 남캐인 애들한테
여자 스킨 나오는거는 좀 뭐랄까
스토리 몰입감이 확 깨는것같아서
개인적으로 나는 좀 그럼
뭔가 설정이 있는 스킨인건지는 모르겠다
스킨 사면 스토리가 열리는 뭐 그런건가
차라리 카린 주시영이 있는 세계선인 애들로
신캐 나오는게 더 나았을것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 지 궁금하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