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각성캐 먹으려고 기채권 꾸준히 모았는데
네퀴 성능 버프한거 분석글 보니깐 PVE에선 여전히 안쓴다고 해서 각성 마리아 나오는 5/31까지 또 존버해야됨
아직 유닛풀이 많이 없어서 통언뜬 메타 성공하는 맛으로 가챠 돌리는데 다시 존버해야 되는게 너무 괴로움


이번에 각성캐 먹으려고 기채권 꾸준히 모았는데
네퀴 성능 버프한거 분석글 보니깐 PVE에선 여전히 안쓴다고 해서 각성 마리아 나오는 5/31까지 또 존버해야됨
아직 유닛풀이 많이 없어서 통언뜬 메타 성공하는 맛으로 가챠 돌리는데 다시 존버해야 되는게 너무 괴로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