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각성캐 먹으려고 기채권 꾸준히 모았는데 


네퀴 성능 버프한거 분석글 보니깐 PVE에선 여전히 안쓴다고 해서 각성 마리아 나오는 5/31까지 또 존버해야됨


아직 유닛풀이 많이 없어서 통언뜬 메타 성공하는 맛으로 가챠 돌리는데 다시 존버해야 되는게 너무 괴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