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셋바를 선물로 줬거든...

그나저나 앞으로 단챠는 안 돌려야겠다

1장씩 돌리면서 계속 N,R따리만 나오니까 속 뒤집어짐

그냥 원래대로 연차 돌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