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 씨발 개좆같네 씨발거 퉤 이러는데 이기면 아 또 양학이네.. 이렇게 됨 점점 흥미 식음
어제도 존나 빡돌아서 열과 성을 다해서 이거저거 찾아보고 200점 올리고 300점 떨구고 100점 다시 올려서 원상복구했는데
전당 딜러 템 맞추고 융합 끝내기 전까진 그냥 오토나 돌려놓고 손 뗄듯
지면 씨발 개좆같네 씨발거 퉤 이러는데 이기면 아 또 양학이네.. 이렇게 됨 점점 흥미 식음
어제도 존나 빡돌아서 열과 성을 다해서 이거저거 찾아보고 200점 올리고 300점 떨구고 100점 다시 올려서 원상복구했는데
전당 딜러 템 맞추고 융합 끝내기 전까진 그냥 오토나 돌려놓고 손 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