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말요?"








"그럼! 한번 들어보겠나?"























"사...사장님! 이건!!"











▪︎쾅!

"공안에서 왔습니다. 이런
노래를 듣는 사람이 누굽니까?"









"아..아닙니다! 저아닙니다!
나는 개인이오. 나는 개인이오.
나는 개인이오. 나는 개인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