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접을수가 없게 많드누...
패스캐릭은 또 씹간지캐 내주고 신규각성 눈나도 ㅈㄴ 뽑고싶게 생겼네...
패스캐릭은 샬럿 오빠같네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월 예정 보고왔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8]
혼란스런뉴비
ㅇㅇ
혼란스런뉴비
ㅇㅇ
양한솔왕팬
ㅇㅇ
양한솔왕팬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쉽게가는법
[4]
133
-13
념글 많이 나오는법 간단하지 않나
[2]
52
0
스포
저기 사육제 후속 창작쓴에 스토리
[2]
134
0
4주 뒤에 그 어렵다는 념글 먹으러 올게요!
[1]
41
0
5월31일 너무 기대된다
38
0
200점 올랐네
32
0
TS 컨셉 스킨 예측 다들 뭘로 보고있음?
[4]
203
0
도초초전 캐오린 어떨까
[2]
48
0
념글 가서 뭐함
[25]
122
3
케오린 메메메전 치피셋 부옵 모가좋음?
[1]
83
0
미카 진짜 좋은데 애매한거같음
[3]
62
0
아이패드 프로 핫팩되는거 카사하고 처음 느껴봄ㅋㅋ
[2]
77
0
여기 념글 컷 너무 높은거같음....
[7]
98
1
시발 왜 일요틸이 근로자의 날이야
[1]
39
0
클라레스 각성캐겠지?
[12]
174
0
6지 원래 이리 빡세?
[2]
56
0
잘잤다
[4]
55
0
타오린 공격 전장에 지피감 두르기도 함?
[2]
68
0
근로자의날 출근..?
[4]
68
0
재무장 예정 실비아인가??
37
0
스포
그늘에서도 비슷한적 있었는데
[2]
96
2
원본실비아는 깡통한테 버프 안들어간다던데
[11]
137
0
스포
히 시발 레아 너 자꾸 슬프게 할래 ㅠㅠ
[6]
146
3
5월 예정 보고왔는데
[8]
122
1
힐데는 원피감이 나은거 같기도하고
[3]
60
0
어 시발 인히 금형 잘못돌림
[9]
118
0
잘 지내고 있는데?
[3]
46
0
창작
스포)슬픈 얘기만 떠올라
[14]
1582
46
5지 스토리 싹 스킵중임
[4]
97
0
내가 봤는데 카일웡이랑 쥬지윤 TS시킬듯
[1]
66
0
✋질문
혹시 카사 쿠폰이
[6]
158
0
와 이건 뭐라해야하지
[5]
73
0
나도 1등 하고싶어
[2]
31
0
사실 TS가 아니라
[4]
131
-1
오늘 날씨 개운 하네
[10]
72
0
융핵 150개??
78
0
✋질문
코러스 1스 설명이 뭐당가
[3]
101
0
아니 ㅅㅂ 격전 단계별로 바꼈네
[4]
65
0
융핵 150개받으면 어둠의 융합겜 한번 가야지
[4]
91
0
공익TS면 할카스 아니냐
[9]
153
0
핑프들 패고싶다
[28]
150
-1
스충쓰는 카운터 탱커 얼마나 있음?
[12]
150
1
이거 뭔가 그거같다
[1]
50
0
실비아 재무장이면 좆되는 이유
[3]
178
0
와 진짜 이렇게 퍼줘도 스비 괜찮나
[3]
14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