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하고 놀면 재밌는데 관계 유지하고 관리하는게 너무 피로함


관계 유지를 숨쉬듯 자연스럽게 하는 사람도 있지만 난 아닌듯


노력해서 유지할려면 하겠는데

굳이? 라는 생각이 자꾸 듬

잠깐 만나서 재밋게 놀고 헤어지면 모르는 사람되는 휘발적인 관계가 좋음

챈질 하듯이 사회가 돌아가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