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먹어갈수록 예전보단 인간 관계가 줄어드는게 필연적임


경사보단 부고소식같은 조사가 많아지니


자연적으로 점점 인연이 떨어져 나가니


젊은 층이 봤을 땐 보잘 것 없는 인연마저 반가운 걸 수도 있음


그래서 어르신들이 같이 밥 한 끼 먹자는 이야기 잘 꺼내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