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쉬고있을때 후임이 정확히 간부님이 나 불렀다고 내려가서 일하고 넌지시 아잇 주무관님 왜 분대장도 있는데 저를 부르셨습니까?
라고 했더니
뭔소리야? 그냥 할거 없는 사람 아무나 데려오라고 했는데?
라는 대답을 들음
올라가서 이게 왜 나를 콕 찝어서 한 이야기냐 하고 물어보니까 선임급이 하는게 낫겠다고 생각해서 말한거라고 개소리 지껄이는거 보고 죽여버리고 싶었음
주말에 쉬고있을때 후임이 정확히 간부님이 나 불렀다고 내려가서 일하고 넌지시 아잇 주무관님 왜 분대장도 있는데 저를 부르셨습니까?
라고 했더니
뭔소리야? 그냥 할거 없는 사람 아무나 데려오라고 했는데?
라는 대답을 들음
올라가서 이게 왜 나를 콕 찝어서 한 이야기냐 하고 물어보니까 선임급이 하는게 낫겠다고 생각해서 말한거라고 개소리 지껄이는거 보고 죽여버리고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