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8시까지 작업하고 돌아와서 쉬고있는데 청솔모/까치/까마귀가 전선을 끊어서 정전 일어났다고 누은지 1분도 안지나서 다시 일어나 바깥으로 나가서 전선 끊어진곳 찾으러 다닌다음에


어찌저찌 찾고 돌아가니 불침번 서야했음


ㄹㅇ로 불지르고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