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잘만들었다 엔딩크래딧 올드랭사인올라올때 시험끝나고온 중학생들 다 울더라 

그리고 쿠키영상 2개있엇는데 하나는 리플룩 

그리고 하나는 그늘의 밑바닥 예고편이였는데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