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gauntlet/49685121

이 덱 짜니까 글쓴 분 말대로 승률이 8~9할 이상 나오네오...
처음에는 씹숍 출격시키고 핑챙 나오면 함선 끝자락에 각지아+주시윤 배치시켜서 킹 나올때까지 버티는 건데
의외로 주시윤이 진짜 잘버팁니다
왜 이게 념글 안간건지 궁금하네오
아인츠바이 인메골골 지피감 60%이상 높이니까 좋습니다
근데 다이아에도 오픈 해주시는 분들이 있네요


나공익+타오린 상대로 승률 좀 나옵니다
https://arca.live/b/gauntlet/49685121

이 덱 짜니까 글쓴 분 말대로 승률이 8~9할 이상 나오네오...
처음에는 씹숍 출격시키고 핑챙 나오면 함선 끝자락에 각지아+주시윤 배치시켜서 킹 나올때까지 버티는 건데
의외로 주시윤이 진짜 잘버팁니다
왜 이게 념글 안간건지 궁금하네오
아인츠바이 인메골골 지피감 60%이상 높이니까 좋습니다
근데 다이아에도 오픈 해주시는 분들이 있네요


나공익+타오린 상대로 승률 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