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치후유인가가 80렙이 넘고 다른 애들도 50렙이 넘는데

메인스트림 3장 3별작이 안될 정도로 빡세고


코인인가? 그 재화는 너무 부족해서 연봉협상도 못하는중


컨텐츠도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고


가끔 함대 주포가 잘 안쏴짐 분명 끌어서 했는데 안쓰고 있음


장비제작은 뭘 제작해야하는지 어떤 장비가 좋은건지 모르겠고


월드맵에 괴수는 내 쿼드 한방에 몰살시킴






뉴비 힘들어... 

좀 진입장벽이 높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