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살고있는 아파트가 복도식 아파트임
3일전쯤인가? 누가 밖에다 음식물을 투기하더라고 그래서 큰소리로
어떤 미친xx가 음식물을 버려 라고 오지게 크게 소리를 지름
그리고 이번에 뜨끈하게 순대국밥 한사바리 말고 집들어가는데
내쪽으로 락스병이랑 음식물이 떨어지는거임 다행이 왼쪽팔 옷깃에 스윽 스쳐서 다치진 않았는데
조금만 옆에있었으면 바로 머리 적중했음
아마 그때 욕한걸로 앙심품고 던진거 같음 그때랑 옷 똑같이 입고 나갔다 왔거든 
대충 아파트 최고층 올라가서 살펴봤는데 6층이상에서 던진거 같더라
사실 음쓰만 던진거면 신경안쓰고 제 갈길 갔을텐데 락스병 던진거 보고
내가 지나가서 다행이지 내 지인이나 아파트에사는 잼민이들 맞았으면 어쩌지 라는 생각에
이번건 넘어가서 안되겠다 싶어서 인생 처음으로 경찰서에 전화하고 진술서써봤다 아파트에 사는 카챈럼들
진짜 조심해라
대체 어느 미친놈들이 던지는거임 잡힐지 안잡힐지는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