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심심한데 투표나 하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캬루맨 이거... 심상치 않은데.....?
[7]
240
2
재무장말야
34
0
요새 하도 빈유만 보니까 캬루가 커보인다.
74
0
솔직히 팀 시너지 별로 기대 안되는 이유
[3]
119
3
캬루멘 괜히 맘에안듬
[2]
89
0
아 배뷰지 왜 안까냐고
124
-1
카붕이들아 캐르가 할말이 있대.....
[2]
96
0
요즘은 사유라는 단어를 잘 안쓰나?
[28]
207
0
이런 누나한테 밥 얻어먹고 싶다
[2]
116
0
엘리시움 애들 복장은 ㄹㅇ 노린 거겠지?
[9]
215
0
옛날 파일 정리하다가 찾음
[3]
73
3
✋질문
뉴비 소대 좀 짜주세요
[4]
89
0
뷰지퍼 열다 뷰지털 찝혀서 눈물 찔끔 흘리는 셰나 보고싶네
[6]
174
0
아 진짜 건챈가서 건 덱 짜달라고 하면 짜주나...
[5]
115
0
근디 젖지퍼면
[4]
108
0
캬루멘 성능 면에선 기대가 안되는데
68
0
이거 사냐?
[6]
133
0
셋바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노
[6]
97
0
스포
캬루멘도 개씹썅똥구릉내나는성능이면
[6]
194
0
소신발언)젖지퍼뷰지퍼별로임
48
0
캐르 저년
23
0
캐르챈임?
[1]
82
0
교복은 K-교복이지..
[3]
178
1
심심한데 투표나 하자
[1]
58
0
콘트라베이스는 존나 크잖아
[1]
71
0
✋질문
인히비터 원피감은 누가씀?
[4]
220
0
네퀴 버프 먹고 쓸만해짐?
[2]
59
0
캐르맨 눈여겨봐야할 포인트
[3]
102
0
캬루 제발 쓰레기
[2]
59
0
특수기 쓰면 타워 최대 체력 20%회복 일거임
[2]
56
0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12]
860
30
캐르년 제발 정상적이고 성능도 좋아라
[3]
92
0
뷰지퍼 젖지퍼 다음은 뭐냐 그럼
[5]
147
0
왜 카르멘 성능이 좋을거라 생각함
[1]
64
0
"카르멘" 이새끼 성능 = 무조건 전성기 골리앗급 개씹적폐
[35]
2915
80
공약)캬루멘 이년 분명히
[9]
163
8
안젤라 vs 부부젤라
[4]
87
0
헉 캐르는 사실후방디펜더인거임
[2]
55
0
카르멘은 상대편 힐해줄거읾
[2]
78
1
와 시발 또 신캐임?
[4]
126
0
캬루 이제보니 젖지퍼캐였네
[2]
127
0
양하림 커미션 신청 완료
[14]
225
0
전열서는 스나...... 움직이는 타워.....
[6]
114
0
근데 진짜 생각할 수록 웃긴 집단이네
[6]
135
1
멘탈프린팅 말고
[1]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