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진짜 건챈가서 건 덱 짜달라고 하면 짜주나... 진실의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4 작성일 2022-05-07 07:36:32 https://arca.live/b/counterside/49932002 9연속 지내 짜증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2-05-07 07:36:44 전쟁하자는거냐 2022-05-07 07:36:56 짜달라 하면 짜줄걸?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5-07 07:37:03 챈에 올려보고 피드백 받아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5-07 07:38:28 근데 솔직히 님 매칭환경에 따라 다름. 님이랑 매칭 되는 사람들 기준으로 가장 승률 좋은 덱을 짜야해서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2-05-07 07:42:37 삭제 수정 니 티어대에서 나오는 덱들에 맞춰 짜야되서 맞춤덱은 못 나오지만 플레이 리플 올려보면 피드백 정돈 가능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카챈 이런 상황임?? [1] 갓겜만찾아다님 2022.05.07 102 0 캬루멘 옷벗으면 이런 모습인거임 [1] 건전한닉네임123 2022.05.07 146 3 뷰지퍼 젖지퍼 다음에 오는건 당연히... [2] Kyria 2022.05.07 175 0 뭔 그림이 13.7메가나하냐 [2] 시에진심 2022.05.07 86 0 캬루맨이 왜 이동 못할거라 생각하지 [1] Ike 2022.05.07 74 1 연습)시발 두 보지 딴따라년들이 아주 쌍으로 지랄을 하네 [2] 미야 2022.05.07 132 0 나 왜 리스폰지점 응급실이냐? [103] XLife 2022.05.07 2639 83 캬루멘 타워형 서폿 예상한다 [2] ㅇㅇ 2022.05.07 76 0 참고)캬루멘은 젖지퍼뒤에 전신스타킹 입고있다 [1] 하림이보지암내 2022.05.07 139 2 그럼 다음 엘리시움 필하모닉 단원은 지퍼 어디에 달려있을까? [2] 모드니몽 2022.05.07 68 0 캬루맨 이거... 심상치 않은데.....? [7] 비질란테 2022.05.07 240 2 재무장말야 REDTOD 2022.05.07 34 0 요새 하도 빈유만 보니까 캬루가 커보인다. 리이파 2022.05.07 73 0 솔직히 팀 시너지 별로 기대 안되는 이유 [3] 나는카붕이야 2022.05.07 119 3 캬루멘 괜히 맘에안듬 [2] dus 2022.05.07 88 0 아 배뷰지 왜 안까냐고 챈주 2022.05.07 123 -1 카붕이들아 캐르가 할말이 있대..... [2] 갓겜만찾아다님 2022.05.07 95 0 요즘은 사유라는 단어를 잘 안쓰나? [28] 꼬리를문뱀 2022.05.07 207 0 이런 누나한테 밥 얻어먹고 싶다 [2] 주블 2022.05.07 115 0 엘리시움 애들 복장은 ㄹㅇ 노린 거겠지? [9] 시그마꼴리더라 2022.05.07 215 0 옛날 파일 정리하다가 찾음 [3] Koreanbural 2022.05.07 73 3 ✋질문 뉴비 소대 좀 짜주세요 [4] 영령에미야 2022.05.07 88 0 뷰지퍼 열다 뷰지털 찝혀서 눈물 찔끔 흘리는 셰나 보고싶네 [6] 람네 2022.05.07 174 0 아 진짜 건챈가서 건 덱 짜달라고 하면 짜주나... [5] 진실의문 2022.05.07 114 0 근디 젖지퍼면 [4] ㅇㅇ (175.121) 2022.05.07 108 0 캬루멘 성능 면에선 기대가 안되는데 ㅇㅇ (221.148) 2022.05.07 68 0 이거 사냐? [6] 비질란테 2022.05.07 132 0 셋바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노 [6] 휴먼 2022.05.07 97 0 스포 캬루멘도 개씹썅똥구릉내나는성능이면 [6] 하림이보지암내 2022.05.07 194 0 소신발언)젖지퍼뷰지퍼별로임 ㅇㅇ 2022.05.07 48 0 캐르 저년 홍련빵디대따커 2022.05.07 23 0 캐르챈임? [1] 님얼굴비매너 2022.05.07 82 0 교복은 K-교복이지.. [3] 람네 2022.05.07 177 1 심심한데 투표나 하자 [1] 워렉 2022.05.07 57 0 콘트라베이스는 존나 크잖아 [1] ㅇㅇ (58.225) 2022.05.07 71 0 ✋질문 인히비터 원피감은 누가씀? [4] Raven 2022.05.07 220 0 네퀴 버프 먹고 쓸만해짐? [2] 전쟁하자는거냐 2022.05.07 59 0 캐르맨 눈여겨봐야할 포인트 [3] lemonade 2022.05.07 102 0 캬루 제발 쓰레기 [2] 비질란테 2022.05.07 59 0 특수기 쓰면 타워 최대 체력 20%회복 일거임 [2] 역시난 2022.05.07 56 0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12] 다있던데 2022.05.07 859 30 캐르년 제발 정상적이고 성능도 좋아라 [3] 극한의가능충 2022.05.07 92 0 뷰지퍼 젖지퍼 다음은 뭐냐 그럼 [5] Maximin 2022.05.07 146 0 왜 카르멘 성능이 좋을거라 생각함 [1] 슈플레 2022.05.07 64 0 "카르멘" 이새끼 성능 = 무조건 전성기 골리앗급 개씹적폐 [35] Kyria 2022.05.07 2915 8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5-07 07: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