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컨소 버프 켜야하는대 정신차리니 응급실임.


40분 늦게 버프켰다 ㅅㅂ........

컨소원들아 미안하다 컨소장이 종합병원 이라 아픈대가 많음 양해좀 해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