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같은 체질때문에 밖에 별로 안추워도
몸 떨고 이빨 딱딱거리고
패시브로 손발차갑고 시바 진짜 겨울 ㅈ같음

여름은 집빼고는 냉방때문에 오히려 추워서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