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름이 좋은건 군대때 말고 없었음 오염된기니피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3 작성일 2022-05-07 16:37:37 https://arca.live/b/counterside/49960882 온도지수 29였나? 넘어가면 훈련안함 + 실내체단사실상 7월 8월은 사격만 하고 큰 훈련 없음근데 겨울은 아무리 추워도 훈련 다함주말에 눈오면 제설해야됨+)혹한기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람네 2022-05-07 16:38:42 근무뛰면 전투복에 소금 존나생김.. 펼쳐보기▼ 어이천도복숭이 2022-05-07 16:38:50 멀좀아사는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2-05-07 16:38:55 제이크 2022-05-07 16:41:01 군머에서 여름은 좆같은게 다들 더워서 분위기 살벌해가지고 예민도 max임 ㄹㅇㅋㅋ 펼쳐보기▼ 베르솜 2022-05-07 16:47:41 온도지수 그것도 재는법은 있었는데 정확하지도 않고 날은 겁나찌는데 온도지수만 낮게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보통 날 엄청 더우면 다른 여단 병사들 눈치 보고 약간 높게 올리면 일과도 일찍 끝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오토가 돌아가네 ㅇㅇ 2022.05.07 56 0 스파이패밀리 보러가야징 [5] 여린 2022.05.07 79 0 던파 다운로드 30분 남앗대 나도줘 2022.05.07 36 0 세상에서 제일 오래 산 조개가 죽은 이유 시발ㅋㅋㅋㅋ [6] 레닌 2022.05.07 133 0 님들 집합을 영어로 하면 뭔지 앎? [7] 현붕이 2022.05.07 78 4 근데 여름 에어컨은 확실히 "개운" 하긴 하지 [7] diqkf운터 2022.05.07 91 0 자격증 책 사서 공부하려 하는데 [6] ㅇㅇ 2022.05.07 85 0 편점 하면서 여름이 더 시러짐 [2] 극한의가능충 2022.05.07 48 0 21년 1월 시발 [3] 뿝뿌룽 2022.05.07 46 0 홈매트 쓰는 사람 있음? 팔도 2022.05.07 42 0 여름은 그리고 걍 밖에 돌아다기만 해도 찝찝해짐 [1] 람네 2022.05.07 27 0 근데 여름은 있는데 [17] 학점대폭발 2022.05.07 162 -5 지금 나온 침식체는 6종이 제일 센거지? [2]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5.07 86 3 카붕이들 대다수가 겨울을 좋아한다고??? [2] 왕소라 2022.05.07 49 0 겨울이 진짜 필요악 그 자체임 [1] 르티 2022.05.07 53 0 역시 각힐이야 [1] 클로저스하다옴 2022.05.07 64 0 최애캐도 좋은데 ntr도 좋아하는 편 [4] 찹쌀콩찰떡 2022.05.07 137 -4 챈에서 보고 존나 충격받은 말 [9] 비질란테 2022.05.07 138 0 여름은 제일 좆같은게 너무 더우면 [5] 극한의가능충 2022.05.07 60 0 사실 여름의 가장 큰 문제는 [6] 유진킴 2022.05.07 70 0 21년 1월 5일인가 폭설 내리던 날 편점에 갇혔었는데 ㅋㅋ [1] 극한의가능충 2022.05.07 49 0 겨울<<<옷 존나 껴입으면 그나마 살만함 [4] 나도줘 2022.05.07 68 1 그리고 있는거 [46] 오새린 2022.05.07 1877 62 여름이 좋은건 군대때 말고 없었음 [5] 오염된기니피그 2022.05.07 113 0 난 여름겨울 덮밥할래 [5] 베버 2022.05.07 82 0 이쯤에서 좋아하는 계절 투표 [2] 극한의가능충 2022.05.07 52 0 새벽에 클저 ost들으니 ㅈㄴ 울적함 [5] 금지어다 2022.05.07 95 0 이거 에이미 ㄹㅇ 애호마렵네 [9] 람네 2022.05.07 152 0 겨울 장점 [2] 팔도 2022.05.07 41 0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 [5] 마티나 2022.05.07 58 8 여름..? 그것은... [2] 로비 2022.05.07 63 0 ㅍ)아이마스 신의상,,,, [9] Aoi 2022.05.07 262 0 저도 겨울이 좋아요 [2] ㅇㅇ 2022.05.07 67 0 여름vs겨울 챈이네 [2] 카늒네 2022.05.07 39 0 창작 "뭐라고요?" [8] 르티 2022.05.07 2195 46 건틀렛 아 전략전 억까 에반데 [7] ㅇㅇ 2022.05.07 117 0 난 여름이 나음 [1] 독타입 2022.05.07 29 0 그래도 포애니 뭔가뭔가네 [2] 현붕이 2022.05.07 81 0 눈 펑펑올때 이불속에서 챈질하면 그렇게 기분좋을수가 없는데 [2] 람네 2022.05.07 40 0 여름에 습하지만않아도 살만할텐데 [6] 어이천도복숭이 2022.05.07 62 0 여름에 수영복 좋다고는 하지만 [2] 뿝뿌룽 2022.05.07 49 0 학교갈때 패딩 잘 안입었음 [4] 찹쌀콩찰떡 2022.05.07 84 0 포켓몬 애니는 지우가 빨리 내려와야 했음 [7] 린에이 2022.05.07 139 0 겨울이 좋은이유 [4] 극한의가능충 2022.05.07 50 0 모기만 없었어도 여름 참을만함 [2] 팔도 2022.05.07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5-07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