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지수 29였나? 넘어가면 훈련안함 + 실내체단


사실상 7월 8월은 사격만 하고 큰 훈련 없음


근데 겨울은 아무리 추워도 훈련 다함


주말에 눈오면 제설해야됨


+)혹한기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