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새끼들이 누군 에어컨 틀기 시러서 안트는 줄 아나

전기를 누가 공짜로 주는것도 아닌데 에어컨 안튼다고 ㅈㄴ 찡찡대 시발새끼들이


그렇게 더우면 느그 집에서 에어컨 틀던가

시발 지들도 전기세 때문에 제대로 못틀면서 편점에서 찡찡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