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에서 군생활하는데 눈 존나 오는게 4~5번 정도 와서 1주에 한번은 제설한듯

수송부는 또 더럽게 넓어서 하루종일 제설함 시발

제설하다가 열 39도까지 올라가서 실려도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