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좀 고인건가? 싶을때나 케오린이나 재핑챙같은 필수 재무장까지 만들고
어줍짢게 고인 새끼가 아ㅋㅋ 나 정도면 침식체지ㅋㅋ 하면서 재르카 재소영 같은거 만들면 남은 카생 존나 꼬임
재무장 만든다고 지랄말고 얌전히 융핵 각성한테 박자
나 진짜 존나 후회중임
아 나 좀 고인건가? 싶을때나 케오린이나 재핑챙같은 필수 재무장까지 만들고
어줍짢게 고인 새끼가 아ㅋㅋ 나 정도면 침식체지ㅋㅋ 하면서 재르카 재소영 같은거 만들면 남은 카생 존나 꼬임
재무장 만든다고 지랄말고 얌전히 융핵 각성한테 박자
나 진짜 존나 후회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