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추운 나라는 난방비가 싸고
맨날 더운 나라들은 에어컨비가 싸고
4계절이 있어도 엄청 크게 차이없는 나라도 많은데
여기는 시발 존나 뚜렷함
그것도 요즘은 이제 여름 겨울만 뚜렷해지고
난방비 에어컨비는 존나 잘쳐받아감.....
개인 집에서 쓰는거는 훨씬 더 비싸게 받는다 들었는데ㅅㅂ
맨날 추운 나라는 난방비가 싸고
맨날 더운 나라들은 에어컨비가 싸고
4계절이 있어도 엄청 크게 차이없는 나라도 많은데
여기는 시발 존나 뚜렷함
그것도 요즘은 이제 여름 겨울만 뚜렷해지고
난방비 에어컨비는 존나 잘쳐받아감.....
개인 집에서 쓰는거는 훨씬 더 비싸게 받는다 들었는데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