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사계절은 나라발전에 좆도 도움안되는 디메리트고

국토의 대부분이 숲이란것도 

쓸 딱이 존나게 모자라다는 점과 

숲이 많아서 공기가 맑다는것도 짱깨 씨발년들이 공장돌려대서 옛말이 되버림

단군할배요 씨발 장점이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