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 하면서 맨땅은 미친짓이다 생각햇는데

3월때쯤이엇는데 계정나눔잇어서 줄섯는데 다떨어져서

절망하고 현질좀 햇을때 2각계 나눔당첨받은 거였음..

덕분에 겜 잘하고잇습니다 감사합니다 따흐흑

그 뉴비 52렙이됏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