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메카닉 메공속 쓰는애 있음?? 아오자키아오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7 작성일 2022-06-02 03:04:39 수정일 2022-06-02 03:04:48 https://arca.live/b/counterside/51582276 누구줘야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2-06-02 03:05:33 뷰통 펼쳐보기▼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03:07:21 야누스나 이프같은애들은 전당템이 넘사야? 펼쳐보기▼ ㅇㅇ 2022-06-02 03:07:56 걔들은 전당템이 효율 넘사긴하지 펼쳐보기▼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03:08:53 그럼 나중에 깡통먹으면 뷰통에 껴둔 스충 넘겨주면서 공속으로 갈아타야하나 ㄷㄷ 으악 펼쳐보기▼ 4nk 2022-06-02 03:05:47 각호정도 펼쳐보기▼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6-02 03:10:39 이프리트도 좋긴함 근데 전당이 더 좋은건 어쩔수없음 펼쳐보기▼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03:20:36 *수정됨 ㄳㄳ 그 또 궁금한게 전당템은 셋바 아예 안박지?? 펼쳐보기▼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6-02 03:21:59 전당템은 파밍이 쉬우니까 난 안박는데 셋옵 빨리맞출라면 셋바박음 전당 5 클리어되면 금형 파밍자체는 쉬우니까 펼쳐보기▼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03:28:56 5가 깨질때있고 터질때있어서 그냥 4돌라고..ㅋㅋㅋㅋ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6-02 03:22:19 첫 블레이즈 정도는 정신병 걸릴 거 같으면 써도 됨. 단 SSR인 템에만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6-02 03:22:47 전당 템은 세트 종류가 8개밖에 없어서 원하는 옵 저격하기가 그나마 쉬움 펼쳐보기▼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03:28:34 ㄱㅅㄱㅅ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6-02 03:32:23 아 그리고 카운터는 몰라도 메카닉, 솔저 블레이즈는 더더욱 덜 아까워 해도 됨 블레이즈 쓰는 애들이 워낙 많고 당장 이프리트도 스커피, 디피 블레이즈 상황 봐가면서 바꿔 끼거든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6-02 03:52:59 각호라이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관리국 여캐들 복장 문제의 90%이상은 [3] 클러스트 2022.06.02 133 0 브리트라 덱에서 캐릭들은 다 맞췄는데 [1] 타이테니윰 2022.06.02 90 0 내 25000원이 이렇게 [6] 쌍이응 2022.06.02 168 9 20년간 친구가 없으면 미친다고? [7] 클러스트 2022.06.02 177 4 타오린 공격 무슨템끼냐 [11] RUMIA 2022.06.02 231 0 스포 스포) 나유빈은 직접 입어봤을거 같음 [4] 타이마인 2022.06.02 315 0 캔커피 가격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네;; 베론 2022.06.02 71 0 더빙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2] dwsss 2022.06.02 99 0 스카이 애호해줘 염라대왕 2022.06.02 54 0 나애앵 너무 저평가당하네 [5] 클러스트 2022.06.02 154 0 서윤이랑 미나랑 이거 대결 시켜보고싶다 [1] 고야요 2022.06.02 110 0 관리국 << 열정페이&측근만 대우 [2] ㅇㅇ 2022.06.02 99 0 글고보니 글섭 어케됨? [10] 니퍼 2022.06.02 243 0 이 둘이 싸우면 누가이김? [7] 고야요 2022.06.02 177 0 동원 덴마크 치즈 맛이 원래 이런가 [3] 극한의가능충 2022.06.02 50 0 점심머먹을까 [5] 염라대왕 2022.06.02 45 0 허밍 체력셋좀 주세요 [5]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6.02 110 0 이유리 씁니까??? [7] ㅇㅇ (221.147) 2022.06.02 153 0 외국쪽에서 더빙 선호 투표한거 보는데 [16] ㅇㅇ 2022.06.02 238 0 힐데 TS가 이거지? [4] 고야요 2022.06.02 262 0 이제 5명 남았따 [2] 르르르르르르 2022.06.02 73 0 라이브 3위 대흥챈 [12] 하나팠다 2022.06.02 176 3 구인/구직 추천인 선착순 [7] ㅇㅇ 2022.06.02 111 0 ✋질문 메카닉 메공속 쓰는애 있음?? [14]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187 0 난 스카이 글 볼 때마다 자꾸 이 짤 생각남 [4] 페소라붕카린이 2022.06.02 126 2 이거 리터칭임? [7] ㅇㅇ 2022.06.02 180 0 스포 카챈 보면 [3] dwsss 2022.06.02 121 0 챌린지 깼던곳 깨면 메달 20개 주던가? [4] 크레용 2022.06.02 112 0 그래서 클라이언트 전하는 야스해봄? [3] 고야요 2022.06.02 100 0 양심고백 lyh030226 2022.06.02 32 -1 요즘 운전 개같이 하는애들 넘 많아서 [6] 니퍼 2022.06.02 145 0 스포 근데 솔직히 치나츠 스킨보면 [4] 금은동태 2022.06.02 366 0 스포 리플룩 정체가 뭐임? [9] 고야요 2022.06.02 399 0 클라레스 전하인지 뭔지는 성능좋음? [12] 르르르르르르 2022.06.02 331 0 공로패기간 줄였으면 함 [20] raming 2022.06.02 169 0 가은이 좋아하는 사람 특) [4] lyh030226 2022.06.02 108 0 스포 마리아보면 엔쥴로스 2022.06.02 124 0 머야 넥슨플러그 바꼇노 [1] 여린 2022.06.02 101 0 구관챌 쫄작힘드네 고르미 2022.06.02 40 0 SEX [1] ㅁㅁ 2022.06.02 81 0 장비칸 너무 모자라 [1] 청목 2022.06.02 77 0 아니 미개하노 ㅋㅋ [6] 유스티아나 2022.06.02 180 0 네퀴티아는... 물로켓... [1] 전국데오노라협회 2022.06.02 64 0 아 카사켜야하는데 귀찮아죽겟너 [1] 여린 2022.06.02 92 0 힐데가 최종보스면 어캄? [7] 고야요 2022.06.02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03: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