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춤추는애 패스일때는 개씹오피라던데 그때는 못사서 몰루?스 때 부터 패스 구입했는데,


몰루?스도 성능도 그렇게..좋지도않고 이번 클라레스 기대하고 있는데 시음해본 사람들 어떰??


딜 괜찮게 뽑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