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C 클라이언트도 현질 할수있게 해줘... lyh03022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4 작성일 2022-06-02 02:46:04 https://arca.live/b/counterside/51581327 폰이 낡아서 카사 댜운 받으려면 카톡까지 지워야한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민초맛라면 2022-06-02 02:48:28 구글때문에 못 함 폰을 바꾸는 수 밖에 ㅋㅋ 펼쳐보기▼ lyh030226 2022-06-02 02:49:42 근데 되는 겜들은 뭐야 페그오 같은건 블루스택으로도 결제 되는것 같던데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06-02 02:50:04 몰?루 펼쳐보기▼ ㅇㅇ 2022-06-02 02:53:03 블루스택은 pc클라가 아님 펼쳐보기▼ AllesKlar 2022-06-02 02:54:32 *수정됨 앱플은 카드 등록만 돼있으면 결제 될걸, pc클라는 과금 추가하려면 허가를 따로 받아야됨 펼쳐보기▼ flow_boom 2022-06-02 02:52:16 블루스텍은 가상머신이고 카사피시판은 가상머신이 아님... 펼쳐보기▼ lyh030226 2022-06-02 02:53:21 몰루스텍으로도 카사 켜봤는데 안되더라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6-02 02:54:47 가상머신인거 아마 감지해서 그런것같은데 펼쳐보기▼ 쀼퓨 2022-06-02 02:53:37 에뮬로해야지 뭐 펼쳐보기▼ 내장탕 2022-06-02 02:54:35 정 안되게으며 앱플 받아서 설치하고 거서 카사키고 결제만 해 겜은 피시클라로 하고 펼쳐보기▼ Eunch 2022-06-02 02:58:36 앱별 마켓, 스토어 정책 때문에 안 됨 플레이스토어에 왜 카사가 올려져있겠음? 거기서 나오는 수익의 일부를 구글이 가져가니까 그런거임 넥슨이 수수료좆까 피시판에서 결재해라 이지랄하면 바로 스토어짤림 실제로도 에픽 게임즈의 포트나이트가 짤렸고 글고 블루스택이 결제 가능한 건 피시에 안드로이드 OS를 에뮬로 돌리는거라 그런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카챈 보면 [3] dwsss 2022.06.02 121 0 챌린지 깼던곳 깨면 메달 20개 주던가? [4] 크레용 2022.06.02 112 0 그래서 클라이언트 전하는 야스해봄? [3] 고야요 2022.06.02 100 0 양심고백 lyh030226 2022.06.02 32 -1 요즘 운전 개같이 하는애들 넘 많아서 [6] 니퍼 2022.06.02 145 0 스포 근데 솔직히 치나츠 스킨보면 [4] 금은동태 2022.06.02 366 0 스포 리플룩 정체가 뭐임? [9] 고야요 2022.06.02 399 0 클라레스 전하인지 뭔지는 성능좋음? [12] 르르르르르르 2022.06.02 332 0 공로패기간 줄였으면 함 [20] raming 2022.06.02 169 0 가은이 좋아하는 사람 특) [4] lyh030226 2022.06.02 108 0 스포 마리아보면 엔쥴로스 2022.06.02 124 0 머야 넥슨플러그 바꼇노 [1] 여린 2022.06.02 102 0 구관챌 쫄작힘드네 고르미 2022.06.02 40 0 SEX [1] ㅁㅁ 2022.06.02 81 0 장비칸 너무 모자라 [1] 청목 2022.06.02 77 0 아니 미개하노 ㅋㅋ [6] 유스티아나 2022.06.02 180 0 네퀴티아는... 물로켓... [1] 전국데오노라협회 2022.06.02 64 0 아 카사켜야하는데 귀찮아죽겟너 [1] 여린 2022.06.02 92 0 힐데가 최종보스면 어캄? [7] 고야요 2022.06.02 162 0 진짜 컷신 몇 번을 봐도 [3] 금은동태 2022.06.02 255 3 방금 근피감 9퍼인히렐릭 올린새끼 차단했냐 [16] Capstone 2022.06.02 262 0 루루 손잡이펠라받고싶다... [2] 여린 2022.06.02 176 0 댕시 가슴 렘딘 2022.06.02 172 0 PC 클라이언트도 현질 할수있게 해줘... [11] lyh030226 2022.06.02 154 0 타락하면 노출도 확올라가는 캐릭터 뭐가 있을까? [14] ㅇㅇ (203.234) 2022.06.02 199 0 전에 하던 겜보다 카사는 캐릭터성 입체적인 애들이 많아서 좋다 [7] 미야 2022.06.02 209 0 폭렬마녀 [21] 클러스트 2022.06.02 2136 73 N R 중에 외모 원탑이 누구임? [10] 고야요 2022.06.02 172 0 개선 이젠 시발 뭔 버그인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15] AllesKlar 2022.06.02 284 3 처음부터 미소녀겜으로 나왔다면 [7] 시그마쨩발육측정 2022.06.02 174 -3 글섭 하림대장픽업임? [2] 응애 2022.06.02 134 1 ???: 훠훠... 혹시 저도 TS받을수있쓸까요?? [8] ㅇㅇ 2022.06.02 188 1 업데이트하니까 협력사 명함이 제대로 들어오네 [2] 르르르르르르 2022.06.02 67 0 드디어 숙소 명함 밀린거 다 받음 ㄷㄷ [1] googoogaagaa 2022.06.02 306 0 N R 질문 있음 [3] ㅇㅇ (27.112) 2022.06.02 123 0 소신발언) 주시윤도 TS내자 [2] ㅇㅇ 2022.06.02 197 3 뉴비 함선 뭐만들면댐? [4] 호랑호빵 2022.06.02 182 0 헉 이게 누구야??? [21] 렘딘 2022.06.02 223 0 스포 리타 대시 뷰빔짤 [10] 클러스트 2022.06.02 256 7 내가 페도는 아닌데 lyh030226 2022.06.02 59 0 그림 그려왔음.. 과실 몇대몇 일까? 다시 좀 봐줘 [9] 르르르르르르 2022.06.02 215 -3 라이노첼 3별 턱걸이 했다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94 0 페도쉑들 괘씸한게 [5] 뿝뿌룽 2022.06.02 96 4 ???: 요즘 페도챈에 상했네 라는 말도 많은거보니... [10] ㅇㅇ 2022.06.02 211 11 저새낀진짜꾸준하네ㅋㅋㅋㅋ [2] ㅇㅇ 2022.06.02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6-02 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