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둠의 채용게임! 버거계의뉴에이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4 작성일 2022-06-03 05:56:38 https://arca.live/b/counterside/51660479 카드를 뒤집고 턴을 마치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kimjino 2022-06-03 05:56:59 Maximin 2022-06-03 05:57:15 왜 상대도 없는데 혼자 듀얼을 함? 펼쳐보기▼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6-03 05:57:58 Maximin 2022-06-03 05:58:25 *수정됨 각리아 유사천장 찍어서 안 됌 채용권 다 털림 펼쳐보기▼ ㅇㅇ (218.154) 2022-06-03 05:57:39 삭제 수정 이게그 벽듀얼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두피에난 뾰루지 해결방법쩜 [3] 염라대왕 2022.06.03 72 0 와 시발 이것도 존나 기술이다 ㅋㅋㅋㅋㅋ [4] BSR 2022.06.03 165 1 (비밀 힐데입니다) [1] ㅇㅇ 2022.06.03 79 0 하 넘흐아쉽다 계정판거 [2] 염라대왕 2022.06.03 141 0 ㅋㅋㅋㅋ 롤 아이디 삭제할까? [9] 금지어다 2022.06.03 195 5 건틀렛 대적자 미러전 [3] 유감 2022.06.03 166 0 ㅋㅋㅋㅋ 각성뽑 마리아 떴다ㅋㅋㅋㅋ [14] 프랑쟝 2022.06.03 1953 48 슬네 2호기 키워야되냐? [5] 사소리 2022.06.03 122 0 후회 ㅈㄴ 되는거 [8] 다비쿵 2022.06.03 192 0 카사 구글로는 피시버전 못하냐? [3] ㅇㅇ 2022.06.03 223 0 나 억울한거 있음 [14] ㅇㅇ 2022.06.03 199 0 같은 재무장서포터 [2] ㅇㅇ 2022.06.03 132 0 실비아 보다 불쌍한 년 [2] 극한의가능충 2022.06.03 146 0 ??:대표님 재무장 캐릭 코스트 올리지 말라는데요? [5] 클러스트 2022.06.03 2261 55 대박 프로넌트 심포니 제작자 살아있음 [8] 금지어다 2022.06.03 143 0 브로맨스장르 좋아했는데 [5] 로이버넷재무장기원 2022.06.03 119 -1 나 왜 심화경영학 안 열림? [2] Yuraki 2022.06.03 77 0 최근 출시된 캐릭, 밸패 캐릭들 평가 꿀때지 2022.06.03 362 3 카챈 언제 슈퍼겁쟁이의 쉼터됨? [3]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6.03 145 0 루루참기힘드네 ㄹㅇ 릴가리슴 2022.06.03 73 0 이새끼들 진짜 재무장 보면 개병신같이 한다니까 [9] 극한의가능충 2022.06.03 245 0 공휴일 패노<<<악질 헬좆소 [6] ㅇㅇ 2022.06.03 172 0 이제 봤는데 뒤에 네퀴 셰나 뭐냐ㅋㅋㅋㅋㅋㅋ [1] Maximin 2022.06.03 190 0 어둠의 채용게임! [5]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6.03 144 0 솔직히 카사 정도면 괜찮은겜은 맞는데 [4] JyuNon 2022.06.03 140 1 주크 박스 기능은 언제쯤 개선되려나;; 페소라붕카린이 2022.06.03 46 0 건틀렛 에이미 직접 쳐맞아보니까 ㅈㄴ아프네 [4] 유감 2022.06.03 188 0 개노 2시간 6분전 나는카붕이야 2022.06.03 47 0 재무장 세이버랑 캐오린뿐인데, 하나 추천좀 [4] 레몽에이드 2022.06.03 125 0 실비아 재무장 후회하는점 릴가리슴 2022.06.03 155 0 아니 왠 외국인 컨셉하는 놈인가 했는데 [3] 그래그래 2022.06.03 190 0 난 재슬비만들고 실비아 다시키우고있음 [1] ㅇㅇ 2022.06.03 146 0 디버프 서포터를 4코 주고 쓰기에 좀 그럼 [2] 미야 2022.06.03 94 1 재무장 병신같이 코스트늘리는거 안했으면 좋겠다 [6] 닉변이야 2022.06.03 162 0 델타세븐 재화도둑 이슬비 ㅇㅇ 2022.06.03 112 0 방어구챌 ㅅㅂ 어케하는거임? [8] 운수좋박은날 2022.06.03 180 0 무슨 생각으로 4코 준걸까 [3] 극한의가능충 2022.06.03 147 0 R따리 재무장하면 SSR로 해줘 [1] 요정버서 2022.06.03 65 0 실비아 재무장 할만함? [10] 레몽에이드 2022.06.03 272 0 미?카 대가리깨는 히?나 [3] 응애 2022.06.03 99 0 재슬비 재무장은 성공적인 편이긴함 [1] 가자미 2022.06.03 186 0 학생회장 냥이엘 컷씬 화질 좋은거 올려줘 [4] 미야 2022.06.03 89 0 플로라메이든 에서도 재무장 1개 나올거같긴함 [3] 꿀때지 2022.06.03 98 0 솔직히 카사에서 이런스킨팔줄몰랐는데 [10] JyuNon 2022.06.03 370 0 이런 망겜을추천받다니 [1] 펭귄국밥 2022.06.03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3 0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