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스택쌓이면 진짜 튼튼한, 조건 타는 탱커
피격횟수 몇회마다 피회복도 잇고 탱 역할 자체만큼은 튼실한편
근데 비명소리가 너무시끄러움;;

상향, 캐르맨추가 등으로 상대적으로 써볼만한 수준까진 올라왔으나
여전히 각성값한다곤 보기 힘든 쓰기매우힘든 캐릭
pve에서도 힐밴 기믹 하나보고 폴른호크전장파밍맵에서나 쓰지
그외엔 볼일없음

힐량이 매우 높은편이고 딜도 꽤셈
네찐이 버프받으면 스탯버프도 받으니 더 좋으니 사실상 엘리시움컨셉덱의 핵심딜러
3코라 무난하게 넣기도 좋음 침식체타입엔 추가적으로 힐도 줌

물량솔저들에 생존, 딜뻥을 해주는 역할로 확실히 물량솔저덱이라면 강력해짐
구관총+구관검이랑 세트로 쓰면 좋으나 물량솔저 자체가 좀 비주류긴 하지만
쓰고싶다면 레아를 반드시 넣는걸 추천

2코 되서 막던지기 무난해짐, 네찐이랑 같이쓰면 스탯버프도 나쁘지않음
단지 2코특유의 물몸에 최피제도 피해내성도 없기때문에 죽기쉽상인건 어절수없음
음표 폭파를 통한 딜량 자체는 나쁘지않음

타겟하나 꽂히면 걔만 죽어라 패는 컨셉인데
그 컨셉을 강화하는 쪽으로 상향받음
드라코를 필두로한 러쉬덱이 히트
pve에선 몰?루

막 재르카 너프먹엇는데 만들어야됨? 이런말들을 하던데
여전히 탑급 스커임 얘보다 좋은 스커 거의없음
pvp에서 피회복 너프먹긴했어도 기절수면 면역이란 자체스펙이 어디가는건아니고
또 피회복 너프가 되엇어도 사라진게 아니고 여전히 재르카 짜를캐릭 없으면 강캐
pve에서도 4코스커중에 얘만큼 해주는애 거의없음
오히려 pve에선 무한궁 발동 걸리면 지혼자서 궁 7연속으로 갈겨서 다 밀어버리기도함

재슬비콘이 없어서 슬비콘으로 대체
3코->4코 되고 스킬들이 vs타워 / 디버프 쪽으로 변함
4코라 무겁고 vs타워, 디버프의 유틸컨셉이라 자체계수가 좀 낮은듯하여
별로라는 평가가 많은듯
pve에선 기존 슬비랑 역할이 완전 달라지기때문에
스턴싸개를 쓸거면 재무장 안하고 계속 쓰는게 좋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