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중에 있는놈들 죽이려면 뭐키우는게 좋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28 작성일 2022-06-03 06:28:49 https://arca.live/b/counterside/51662156 대공훈련 3강을 못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moonudoll 2022-06-03 06:29:03 카린 펼쳐보기▼ 닉변이야 2022-06-03 06:29:13 공중에있는 놈을 키우면 됨 펼쳐보기▼ 염라대왕 2022-06-03 06:29:29 카린 펼쳐보기▼ 견로 2022-06-03 06:29:30 든든한 탱 하나 세우고 대공 싹 너으셈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29:36 카린 대공에서 별로임 앞열이 지켜주질 못해서 펼쳐보기▼ 릴가리슴 2022-06-03 06:29:40 세라펠 클로디아 어썰트 카린웡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6-03 06:29:42 로자리아 야누스 이수연 펼쳐보기▼ ㅇㅇ 2022-06-03 06:29:50 카린 좋아 공중깡통 대가리도 잘부심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30:13 뉴비땐 좆구림 펼쳐보기▼ ㅇㅇ 2022-06-03 06:31:08 그럴수있지 그래도 키워두면 밥값은 잘하자나 이번 복각챌린지 쫄작도 되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31:25 지금 글쓴이가 물어보는건 대공 뚫는거잖아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32:05 부계정 키울때 카린정도면 대공 잘뚫지않을까? 해봣는데 4코라 무겁고 선딜존나길고 적들은 계속 몰아치고 전열 다뒤지고 걍 좆구림 차라리 소총병 어설트가 더나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2-06-03 06:35:30 세라펠만 잘버티면 뭘 넣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보여준 사진에서 고르자면 그렇다는거지 이터 여력 없으면 새로키우기도 그렇잖아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2-06-03 06:29:57 삭제 수정 카린웡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31:06 all 표시 있는애들 키우는수밖에 없다 지금 이슨ㄴ거중엔 세라펠 어설트 카린 정도 뿐인데 펼쳐보기▼ 깐따삐야 2022-06-03 06:32:33 탱 더 키우고 소총병 끼워보는거 어떰? 펼쳐보기▼ ㅇㅇ 2022-06-03 06:33:42 소총병 딱 하나있는데 초월도 안됨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2-06-03 06:33:00 하아- 간나쓰선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37:11 맨땅 뉴비용 공략 https://arca.live/b/counterside/47722471 펼쳐보기▼ 꿀때지 2022-06-03 06:37:18 영 못하겟으면 맨땅공략이라도 따라하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퀴티아님 가서 일이나 하십시오 [2] 렘딘 2022.06.03 186 0 제이크복각언제함 [2] ㅇㅇ 2022.06.03 103 0 글섭 뉴비 리세 해봤는데 출격 가능한가여? [5] 최광어 2022.06.03 242 0 님듦 저 동사무소<< 일보러 왇는뎨 엉덩이짱크눈나잇슮 [10] ㅇㅇ 2022.06.03 186 0 건틀렛 적폐라서 그런지 몰루킹잡는거 ㄹㅇ 너무 즐거움 [2] 유감 2022.06.03 146 0 "저는 스승님을 용서했습니다" [1] 클러스트 2022.06.03 98 5 못참겠다 [2] 닉변이야 2022.06.03 64 0 형들 함선 추천해주라 [5] 도봄 2022.06.03 151 0 신지아 폭사 [2] wasfgjfg 2022.06.03 104 0 보인다보여 닉변이야 2022.06.03 62 0 담각성추측해보자 [1] 염라대왕 2022.06.03 62 0 복귀후 바로 키워보고있는캐릭 [2] JyuNon 2022.06.03 115 0 아구구...욘석아... [7] 꿀때지 2022.06.03 208 2 금발 녹안 거유 미녀 [6] 렘딘 2022.06.03 324 1 그래서 오늘 개노 주는거지? [5] 클러스트 2022.06.03 142 0 이 로고 이거 닮지 않았냐? [1] ㅇㅇ 2022.06.03 82 0 간장계란밥 2000원이면 사먹냐 [5] ㅇㅇ 2022.06.03 122 0 튜바질 좀 좆같네? [5] 유진킴 2022.06.03 91 0 카붕이들 말 듣고서 재르카했는데, 못써먹겠네 [10] 레몽에이드 2022.06.03 197 0 불알떨려 미치겠다 ㅅㅂ 미이히 2022.06.03 133 0 원주율 특) [6] lllBoomerlll 2022.06.03 140 0 로고에 킹갓 엠페러 박아넣은 견로 2022.06.03 77 0 이거 지아링 저격대사아님?? [7] ㅇㅇ 2022.06.03 192 1 공중에 있는놈들 죽이려면 뭐키우는게 좋냐 [20] ㅇㅇ 2022.06.03 228 0 스포 근데 주시윤은 이제 득도한건가 [4] 염라대왕 2022.06.03 284 0 소신발언) 본인 페도는 맞는데 [2] 꿀때지 2022.06.03 103 0 ㅅㅂ 기분 좋다가 한순간에 나락감 [2] 금지어다 2022.06.03 100 0 마리아로 튜바첼 깨는거 되죠?? [5] 에렙 2022.06.03 146 0 늘어나라 깡우깡우 [4] 깐따삐야 2022.06.03 95 1 오늘 본 카챈 글중에 제일 나쁜글 [3] 꿀때지 2022.06.03 169 0 흐카이 페도라고 까는 애들도 [2] ㅇㅇ 2022.06.03 148 0 우울해 [3] 닉변이야 2022.06.03 70 0 건틀렛 어디서 감히 각유나날먹을 시전하려고 [1] 유감 2022.06.03 134 0 재비야를 어떻게 격전킹에 씀 ㅋㅋㅋ [2] 클러스트 2022.06.03 119 0 전략전 전투력15000인데 건포 들어오는거면 무죄아님? [1] 릴가리슴 2022.06.03 101 -1 재슬비 딱 재이리랑 같은문제점인것같음 [2] ㅇㅇ 2022.06.03 114 0 스카이 망가한편 커미션넣었다. [7] 염라대왕 2022.06.03 172 3 60퍼하향되고 퓨리형당하고 스턴탈출실험형당햇는데 요포포이 2022.06.03 78 0 가르강튀아 [5]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6.03 165 0 "그브금" 꿀때지 2022.06.03 87 0 클로저스 황태자 대사 좀 멋있는거같음 [8] 렘딘 2022.06.03 178 3 날이 갈수록 천박해지는 카붕이들...이대로가면 [4] 촤드 2022.06.03 107 0 너희들 채널은 망했어! [2] 짤녀가보고싶다 2022.06.03 136 0 장비 옵션 이렇게 나와야됨. [4] 다비쿵 2022.06.03 104 0 지금 픽업중 마리아vs각지아vs공익 우선순위좀 [8] 에렙 2022.06.03 2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3 06: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