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닫고보니 저는 스승님을 미워할 수 없더라고요

.....그러냐

그러니 스승님도 마음에 담아두지마세요

그래. 고맙다

그건 그렇고 제 책상위에 올려놨었던 바나나우유 못보셨나요?

아 그거 말이냐? 방금 먹고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오는길이지


깨닫고보니 저는 스승님을 미워할 수 없더라고요

.....그러냐

그러니 스승님도 마음에 담아두지마세요

그래. 고맙다

그건 그렇고 제 책상위에 올려놨었던 바나나우유 못보셨나요?

아 그거 말이냐? 방금 먹고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오는길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