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못막는덱은 코스트차이 8나도 못막음

뭔개지랄해도 골통 간나쓰썬 아싸

3단 황금올리브 콤보 맞으면 헤~ 하면서 함선 뷰지 뻥뚫리는거 보고만있어야되는게 너무좆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