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땐 하루에 게임을 6~7개씩 하고 그랫는데

지금은 카사 원신 이거만하니깐 

둘다 스토리나오거나 이벤할때나 바쁘고 그외엔 플탐자체는 짧으니

하루가 되게 길어진느김

근데 좀 어이업네 겜 플탐이 짧을수록 만족도가 높아진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