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전략전 대전 상대로 나오는 애들보면 레벨 80이상 침식체들 이라던가


전투력이 15000이 넘어가는애들만 계속 나온다던가 함.


신선한 활어회급 복귀 뉴비입장에서 전략전 하는것도 너무 고통스러움 새로고침 계속해도 일부러 약한애들로 방어소대 편성한 사람들 보면 한 30명중에 한명꼴인거 같아오



건포모으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