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경기꼬라지 하고는 ㅇㅇ 추천 42 비추천 0 댓글 48 조회수 1018 작성일 2022-06-04 05:41:18 수정일 2022-06-04 05:41:35 https://arca.live/b/counterside/51726384 공식대회에서 이지랄할거면 걍 너프때려 병신 좆같은 새끼들이 끝까지 인정 안하네 추천! 4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8] 토깡이 2022-06-04 05:41:34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5:4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뿝뿌룽 2022-06-04 05:42:48 2벤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MustSave 2022-06-04 05:43:20 우측 아래는 왜 똑같은 애가 둘인거?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5:45:28 끝까지 고집 부리다가 한쪽이 캐릭터 없으면 아예 정상적인 대전이 불가능할 정도로 밸런스 병신되서 원래 밴 2개인거 대회에서 5개 함. 당연히 적폐들 다 밴당하고 그중 탑인 천젤 2밴 펼쳐보기▼ MustSave 2022-06-04 05:47:10 그저.. 갓겜... 펼쳐보기▼ HOTT 2022-06-04 05:47:36 한라운드에 한명씩밴하는데 겹침 펼쳐보기▼ MustSave 2022-06-04 05:48:27 아니 무슨 벤이 동시에 하눜ㅋㅋ 펼쳐보기▼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04 05:43:38 Aoi 2022-06-04 05:43:49 주블 2022-06-04 05:44:14 저게 그 천젤인가 그거냐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5:45:35 맞아요 펼쳐보기▼ 주블 2022-06-04 06:09:55 그와중에 콜라보캐도 밴이네... 펼쳐보기▼ 리소나 2022-06-04 05:44:30 진짜 병신같다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2-06-04 05:45:22 수옥탈 2022-06-04 05:46:05 ㅇㅇ 2022-06-04 05:46:10 금지어다 2022-06-04 05:47:03 전하 2022-06-04 05:47:04 먼겜임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5:50:32 -7- 치즈겜 펼쳐보기▼ kimjino 2022-06-04 05:50:04 계정라니 2022-06-04 05:56:45 이게 무슨뜻임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5:57:17 유저들이 제발 너프하고 정상궤도 찾아! 하던 애들 8명인가 있었는데 그중에 다섯명이 밴됨.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5:56:48 그래도 칠대죄+화영에서 세명은 빠졌네 결국 정재훈 실장님 말씀이 다 맞았단거임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6:01:26 정령사들 요번 시즌 실레나에서만 속도 +15 추가하고 또다른 버프로 개사기 만들어서 칠대죄에 있던 몇몇이 힘싸움에서 밀림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6:02:01 실레나 밸런스 열광으로 조절 할 수 있다 <<< 결국 정실장님 말씀 맞았죠?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6:03:52 봉합하고 과금 끊게 해주셔서 감사 펼쳐보기▼ 로하림 2022-06-04 05:56:57 아직 안망함? 펼쳐보기▼ 칫칫 2022-06-04 05:59:42 이거보단 카사가 더빨리망할듯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6-04 06:07:52 글섭응디 든든하다 펼쳐보기▼ 어이천도복숭이 2022-06-04 05:58:53 그래서 저중에 누가 젤꼴리는 캐릭임? 펼쳐보기▼ Javascript 2022-06-04 06:24:31 벨리안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2-06-04 05:59:40 저 라인업에 암시더가 용케 있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6-04 06:00:00 콜라보캐릭 몇개 섞여있는거 같은데?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2-06-04 06:00:22 으으윽 2022-06-04 06:00:28 저기없는거보니까 화라비조웨릭은 사기아닌듯.... 펼쳐보기▼ 조수르 2022-06-04 06:00:31 확실히 대회 열면 밸런싱 실태가 더 적나라하게 보이는구나 펼쳐보기▼ 베론 2022-06-04 06:01:42 저긴 2명 중복밴되면 어떻게 되는거임?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2-06-04 06:05:00 그냥 밴 되고 끝일껄 펼쳐보기▼ IJteNI4h 2022-06-04 06:04:40 flawless 2022-06-04 06:05:47 저래도 안망하는거 보니 정재훈 이사님이 옳았다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2-06-04 06:07:38 이리스유마 2022-06-04 06:08:52 디드라군이 선녀다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6-04 06:11:11 delle 2022-06-04 06:13:37 하늘엘 2022-06-04 06:16:33 저래도 지르잖아ㅋ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2-06-04 06:25:53 moonudoll 2022-06-04 06:44: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뎃 미뤄지는건 그럴수있는데 [2] 어이천도복숭이 2022.06.04 74 0 세리나 풀강햇다 [4] 유나사랑해 2022.06.04 127 0 각서윤 스위프트 장비 맞춰볼까 [4] 배박이겸총박이 2022.06.04 123 0 이런애가,,,찌찌괴물이댄다고,,,?? [10] 뚀미맘 2022.06.04 389 0 전략전 걍 ㅈㄴ 쌘건 치지말라고 하는건데 [7] ㅇㅇ (58.225) 2022.06.04 206 0 심화경영학중인데 자유계약135가어디임? [7] 염라대왕 2022.06.04 213 0 브리트라 장비는 셋옵 치명뜨면 챙기라는게 [2] 배박이겸총박이 2022.06.04 135 0 추천인이 퀘다깨주면 나는뭐받음? [2]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04 82 0 드래프트 밴픽으로 친선전하실분 (상품잇음) [11] 전하 2022.06.04 112 0 다이브 꿀 팁 [2] 나도몰라 2022.06.04 147 0 침식체들 자유계약 다 3별했음? [10] 미시폭격기 2022.06.04 134 0 카사는 공식대회<<언제함... [2] 전하 2022.06.04 94 0 여자들은 신분증 보여달라고 하니까 [12] CENA 2022.06.04 227 0 에잉요즘뉴ㅜ비들이란... [2] 염라대왕 2022.06.04 113 3 네퀴티아 상대 유닛죽을때마다 꽃미남 소환하면 썼음? [3] 모닝빵우유 2022.06.04 89 0 숨?은 각성개적폐캐릭터 [7] 응애 2022.06.04 183 0 전당템 셋바쓸때 보통 스마이트도 버림? [6] 이지수핥짝핥짝 2022.06.04 168 0 다들 에픽을 좋아하는군아 르네스 2022.06.04 62 0 에픽세븐재밋나요? [4]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04 130 -1 이번주 캐스팅밴 누구함 [5] 전하 2022.06.04 99 0 오늘 65번 털렸네 [2] 뿝뿌룽 2022.06.04 74 0 요즘 다재다능한 각성 누구잇음? [11] 대깨카입니다 2022.06.04 194 0 점마 호감가네 [3] 상자새끼 2022.06.04 84 0 ㅋㅋㅋㅋㅋㅋ 경기꼬라지 하고는 [48] ㅇㅇ 2022.06.04 1018 42 얼리버드 기상 [2] ㅇㅇ (115.140) 2022.06.04 71 0 유마 재무장좀 수전노 2022.06.04 24 0 덱에 네퀴 넣으니까 전략전 많이 때리네 [4] 모닝빵우유 2022.06.04 125 0 모네카가 왜 테러덱에 들어감? [4] 무골 2022.06.04 130 0 마리아 전략전에서 존나 매섭네 [2] asfgw3ew 2022.06.04 140 0 이거보셈 [2] 조수르 2022.06.04 77 0 계산을좀 해보자 쿼츠퀘 안하면 오늘것 까지 몇개냐? [4] 배박이겸총박이 2022.06.04 82 0 전략전은 대부분 뉴비학살세팅한 사람이 많네 [5] 켈로그콘푸레이크 2022.06.04 157 0 제가페도라 덱에서 나이엘안빼요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04 93 0 재비아 성능은 어떠므? [2] 살아 2022.06.04 121 0 이번주 애니 본것 [6] 찹쌀콩찰떡 2022.06.04 188 0 미쳤노 모모 [5] 어스름 2022.06.04 174 2 동네에 사슴사네 ㅋㅋㅋㅋㅋㅋ [11] 색인 2022.06.04 192 6 지금 에어컨 틀고있다vs안 틀고있다 [7] shady 2022.06.04 120 0 그거 업데이트도 1주 미뤄졌으니, 서플리먼트 하나 생겼으면 좋겠다. [4] 크아이라노 2022.06.04 137 0 다이브 1부터 50까지 강습돌리면 정보 어느정도 나갈려나 ㅇㅇ 2022.06.04 44 0 이거 400개 되나 [5] 뿝뿌룽 2022.06.04 105 0 지금 공물 200개 넘는사람있냐? [1] 배박이겸총박이 2022.06.04 189 0 겜안분 많노 [4] Pakafans 2022.06.04 116 0 시그마도 깡우처럼 인간형 소체로 못갈아타나? [4] Beef 2022.06.04 112 0 느금태 시발 내가 이겼다 [10] 알파프린스 2022.06.04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6-04 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