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샤오린:진짜 못먹엇나보다 선의로 도와줌


서윤:첫대화까진 샤오린이랑 비슷한느낌


사장님 언급한 뒤부터는 짜증나긴하지만 할아버지가 착하게 살아라 했고 사장님한태도 잘보이고싶으니까 참아야지